펄어비스 검은사막 '솔라레의 창' 정규 시즌 시작

등록일 2022년08월17일 13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17일부터 검은사막 신규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 '솔라레의 창' 정규 시즌을 시작한다.

 

'솔라레의 창'은 장비의 격차 없이 동일한 장비로 겨루는 3:3 매칭 PvP 콘텐츠로 PvP 경험이 없는 이용자도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 프리 시즌을 통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약 2개월 만에 정규 콘텐츠로 선보였다. 60레벨 이상 전승/각성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솔라레의 창' 프리 시즌 전장 ▲올룬의 계곡 ▲쏠의 유적에서 ▲만샤움 숲 ▲비취별빛 숲 ▲카드리 폐허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랭크 페이지를 통해 상대 이용자의 전승/각승 여부, 메인 캐릭터, 장비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정규 시즌에 맞춰 이용자들이 각 캐릭터를 연습할 수 있는 '연습모드'도 추가했다. 연습 모드는 랭크 대전이 열리지 않는 시간대에 오픈되며 추후 파티원과 함께 연습모드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솔라레의 창'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솔라레의 창' 랭크 대전에서 승리해 획득한 '[이벤트] 승리의 증표'를 ▲[이벤트]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크론석 ▲발크스의 조언(+110)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클래스별 중간 집계를 통해 1위부터 3위 이용자에게 순위에 따라 '[이벤트] 프리미엄 무기, 의상 상자 등을 지급한다.

 

7일 간 접속만 해도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이벤트] 영광의 솔라레 상자 ▲[이벤트] 밸류 패키지 등을 지급하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