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ury games 캐주얼 RPG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2년08월18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Century games(센츄리 게임즈)는 자사의 캐주얼 RPG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밸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 사전예약 소식을 전한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는 각양각색 매력의 영웅과 함께 전략 가득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다. 7개 아티팩트를 둘러싼 쟁탈전이 펼쳐지는 마법 대륙 오아시스를 배경으로 러블리한 캐릭터 디자인과 월드를 확인할 수 있다.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멋진 70여 명의 영웅을 오토 파밍 시스템으로 모은 보상으로 손쉽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나만의 팀을 구성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종류별 콘텐츠 또는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영웅 배치를 하면서 전투를 손쉽게 승리로 이끌 수도 있다. 이들 영웅이 가진 독특한 설정과 스토리를 알아가는 것도 재미 중 하나이다.

 

나만의 팀을 이끌고 오아시스 대륙에서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낼 수도, 비밀의 왕국에서 마음껏 탐험할 수도, 길드전에서 다른 이용자와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영광의 아레나에서는 전 세계 모든 이용자와 겨룰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이용자를 기다린다.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는 목표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5만 명, 10만 명, 20만 명, 30만 명 보상으로 고급 계약서와 다이아 등 인게임 아이템 선물을 푸짐하게 마련했으며, 50만 명을 돌파할 경우에는 5성급 레전드 영웅 '봄의 엘프 • 플로라'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3일동안 로그인 하면 30개의 고급 계약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행한다. 

 

Century games 관계자는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봄의 엘프 • 플로라를 비롯해 사전예약 선물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시고, 러블리한 영웅들이 하루빨리 여러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