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에 신규 신화 등급 영웅 '불멸의 뇌제 아일린' 등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9월16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신화 등급 영웅 '불멸의 뇌제 아일린'과 전설 플러스 영웅 '타라곤의 포효 이오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불멸의 뇌제 아일린'은 근거리 방어형 영웅으로 '세븐나이츠2' 최초로 탈 것 '늑대(로보)'를 타고 전투한다. 감전을 통해 적을 무력화하고 부활 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군을 함께 부활시키는 등 PVP에서 높은 전투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전설 플러스 영웅 '타라곤의 포효 이오타'를 공개했다. 이오타는 근거리 만능형 영웅으로 아군에게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할 수 있고, 궁극기 게이지 부스트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피어나는 희망'을 추가했다. 영웅의 기억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단계별로 진행된다. '피어나는 희망'에서는 이오타가 수호 드래곤의 힘을 이어받아 각성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루비 600개와 신화 강화석 3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9일까지 '아일린과 로보의 합동임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방치형 필드에서 드롭되는 '아일린 코인'과 '로보 코인'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썬스톤, 영웅 소환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 10월 27일까지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자들은 7일 출석 시 신화 승급석 100개를, 14일 출석 시 전설 펫 소환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하기 미션 달성 시 영웅 소환 티켓 100개와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1개를 제공하는 '환영합니다. 단장님! 특별 출석 미션' 이벤트와 일일 및 한정 미션 클리어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코제트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k2.netmarble.com),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