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1.3 버전 업데이트 30일 진행 확정

2023년08월20일 12시2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호요버스(HoYoverse)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 1.3 버전 '천경에 비친 속세'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한다고 확정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링스 등이 추가되며, 팬틸리아를 물리친 후 선주 '나부'를 재건해 나가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먼저 가장 먼저 합류하는 '단항∙음월'은 5성 파멸 운명의 길의 허수 속성 캐릭터로, 다수의 전투스킬 포인트를 소모하여 일반 공격을 최대 3회까지 연속 강화할 수 있다.

 

5성 보존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 '부현'은 자신의 특성을 이용해 전투 중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등 방어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고귀한 랜도 가문 출신의 귀여운 '링스'는 동료들이 마음 놓고 은하계를 여행할 수 있도록 전투 시 다양한 치유 수단을 제공하는 4성 풍요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다.

 

이와 함께 과거 발 디딜 틈 없이 번성했던 상업 지구 장낙천 '금 조각상 거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뮬레이션 우주: 메뚜기 재난' 대형 업데이트가 찾아온다.

 

플레이어는 '금 조각상 거리' 부흥을 위해 효율적인 화물 운송 체계를 구축하는 등 불멸의 거목 사태 이후 선주 '나부' 재건에 힘을 보태야 한다.

 

또 '번식'의 에이언즈 타이츠론스와 다른 에이언즈들의 복잡한 과거를 밝혀내기 위해 시뮬레이션 우주에서 '메뚜기 재난' 주요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하면 새로운 운명의 길 '번식'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1.3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써쓰, 넷이즈 '인피니트 보더스' 디렉터 ...
네오플 옥성태 디렉터 '던파모바일' 신규 ...
닌텐도 신형 콘솔 기기 '닌텐도 스위치2' ...
엔씨소프트 '아이온2' 생방송 8월 8일 진행...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5'와 '다음(Daum...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