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3]'벌써 12시' 위메이드·위믹스 공식 홍보모델 청하 '지스타' 현장서 특별 공연... 팬들에게 추억 선물

등록일 2023년11월18일 2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의 공식 홍보모델인 인기 가수 청하가 '지스타 2023' 현장을 방문해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청하는 오늘(18일) 위메이드 부스의 메인 무대에서 '스내핑',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등 자신의 히트곡을 안무와 함께 연이어 선보이면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 위메이드와의 첫 번째 프로젝트 음원 'Connect'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Connect'는 현실과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위믹스를 음악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일상을 게임처럼 즐겁게 만들자’는 위메이드 기업 비전을 담은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Connect'의 뮤직비디오는 스크린 너머 가상 세계에서 게임부터 스포츠, 메신저까지 블록체인으로 연결된 거대한 위믹스 생태계를 탐험하는 청하의 모습을 그렸다. 특히 청하만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청하는 현장에 참석한 팬 및 관람객들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찍고 'Connect' 키노키트 앨범을 선물하는 등 추억을 선사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