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신작 MMORPG '에오스 블랙' 티저 사이트 오픈... 3월 22일 쇼케이스 진행

등록일 2024년02월29일 12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티저 사이트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The 위험한 MMORPG '에오스 블랙'은 에오스 온라인과 에오스 레드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모바일게임으로, 모바일 특화 콘텐츠를 비롯해 더욱 강렬해진 전투 시스템이 핵심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The 위험한 MMORPG’를 슬로건으로 내건 만큼 '에오스 블랙'만의 박진감 넘치는 결투씬과 무자비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강렬한 공격 액션과 화려한 스킬 연계는 이용자로 하여금 압도적인 전투 경험을 기대하게 한다.

 

오늘(29일)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해당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과 공식 커뮤니티가 안내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와 오픈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출시 전까지 게임 세계관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3월 22일 오후 12시에는 '에오스 블랙'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에오스 블랙만의 차별화된 시스템 및 중요 콘텐츠, 아트 컨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은 2024년 상반기 론칭을 목표로 개발 막바지 단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The 위험해진 에오스 블랙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