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독점작 '고스트 오브 쓰시마' 5월 16일 PC 버전 출시… 듀얼센스와 DLSS 지원

등록일 2024년03월07일 15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 산하 서커펀치 프로덕션이 개발한 PS4 독점 타이틀 '고스트 오브 쓰시마'가 5월 16일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13세기 후반 일본을 침략한 몽골 제국에 맞서는 사무라이 '사카이 진'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 게임이다. 출시 후 쓰시마 섬을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비주얼, 탐험하는 재미가 살아있는 드넓은 오픈 월드와 깊이 있고 호쾌한 액션 등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PC 버전은 프레임 제한 해제, 울트라와이드(21:9), 슈퍼 울트라와이드(32:9), 트리플 모니터(48:9)를 지원한다. 또 엔비디아 DLSS 3, 엔비디아 Relfex, 엔비디아 DLAA, AMD FSR 3, 인텔 XeSS 등 업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 기술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디렉터스 컷과 마찬가지로 시네마틱 실시간 렌더링으로 일본어 음성 립싱크가 지원된다. 듀얼센스를 유선으로 연결하면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도 경험할 수 있다.

 

PC 버전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은 '스팀'과 '에픽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