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오공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 체험단 모집

2018년09월13일 09시42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손오공이 피셔프라이스 공식 제품 체험 이벤트 '14일의 성장’ 체험단을 모집한다.
 

피셔프라이스 '14일의 성장’은 피셔프라이스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피셔프라이스의 인기 제품을 1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14일의 성장’ 체험 제품은 다섯 개의 면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놀잇감이 가득한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다.
 

정육면체 큐브 모양의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는 아기가 모양에 따른 분류를 하고 글자, 숫자, 색깔 등 학습의 기본을 쌓도록 도와주는 장난감과 놀이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도형 블럭 맞추기 ▲'까꿍사자’와 건반을 누르면 소리와 함께 불빛이 들어오는 '피아노' ▲'전화기’와 숫자와 색상을 영어로 알려주는 '키패드’ ▲'롤러볼’과 나비의 날개를 넘기면 알파벳 및 숫자 노래가 나오는 '플립북’ 등 아이가 직접 조작하고 이에 반응하는 놀잇감들은 아기에게 신나는 놀라움을 제공한다.
 

14일의 성장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 체험단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앉아서 놀 수 있는 생후 6개월부터 36개월의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기간은 9월 18일(화)까지며, 당첨자는 9월 19일(수) 발표된다. 신청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의 '14일의 성장’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체험 제품인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가 증정된다.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뿐 아니라 아이 발달을 위한 놀이 정보와 아이 성장 단계에 알맞은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손오공은 앞으로 엄마들끼리 나누는 자유로운 대화방 '맘스톡', 피셔프라이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남기는 '생생후기', 우리 아기 사진을 뽐내는 '포토갤러리'등을 통해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기능을 좀 더 강화 및 활성화시킬 전략이다.
 

손오공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놀이정보 TIP, 월‧연령별 장난감 놀이, 상황별 놀이법 등 놀이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며 “피셔프라이스 제품과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좀 더 효과적인 놀이 방법과 학습 활동으로 스마트한 엄마가 되길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고양이들의 침공에 저항하라. 해긴 '플레이...
SIE, 자녀 게임 이용 관리 서비스 '플레이...
컴투스 '갓앤데몬', 신규 캐릭터 '성연 염...
코그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신규 캐릭터 '...
엔씨소프트 신작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