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현지취재]'로커스트' 침공의 공포를 그리다... 마이크로소프트 비밀병기 '기어즈 오브 워 : E-day' 공개

등록일 2024년06월10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콜 오브 듀티’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Xbox 최고의 프렌차이즈 게임인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의 최신작 ‘기어즈 오브 워 : E-day’가 10일(현지시각) 진행된 ‘Xbox Games Showcase’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기어즈 오브 워 : E-day’는 시리즈의 첫 작품인 ‘기어즈 오브 워’ 사건이 일어나기 14년 전을 배경으로 하며 세라에서 처음으로 로커스트가 출현한 이야기가 중심이 된다. 로커스트의 침공에 대비되지 않은 세계가 어떻게 무너져 가는지를 그려내는데 집중했으며 기존에 접하지 않았던 미지의 생명체를 처음으로 접하게 되는 인류의 공포와 무력감을 표현해 초창기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의 분위기를 구현하는 것이 이번 작품의 핵심 목표라고 볼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영웅인 젊은 마커스 피닉스와 돔 산티아고가 등장해 로커스트와 맞서 싸우게 되며 현재의 전기톱 랜서(Chainsaw Lancer)를 포함해 현재의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의 무기의 기원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ary Jules가 커버한오리지널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의 OST를 작곡가 Adam Lastiwka가 새롭게 각색한 ‘MAD WORLD’ 트랙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