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에 그로우랜서 신규 전직 클래스 '데스가디언'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4년07월23일 10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그로우랜서의 전직 클래스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오리진3'에는 23일 점검 후 그로우랜서 클래스의 3번째 전직 클래스 '데스가디언'이 업데이트된다. '데스가디언'은 특수 상태인 '심판의 기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의의 빛'으로 '심판 게이지'를 채워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다.

 

신규 전직 클래스와 함께 '프리즘'도 추가한다. '프리즘'은 강타, 광휘, 난류 등 6종류의 프리즘 카드를 장착해 신규 스킬과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다. 프리즘 카드를 장착하면 '워프 상태'가 활성화되어 워프 피해 감소, 워프 공격 증가 등 특수한 옵션이 적용된 상태로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결)를 진행할 수 있다.

 

프리즘 카드 획득 후에는 감정을 통해 다양한 옵션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던전인 '워프 유적' 던전에서 프리즘 카드 6종과 '차원 강화석', '차원 돌파석' 등 프리즘 강화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웹젠은 '뮤오리진3'에서 8월 5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날을 맞이해 '대추', '인삼' 아이템을 '복날 기념 호칭'과 '무기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100레벨 달성 이후 일일 출석 체크를 통해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같은 기간 전체 서버에서 매일 1젠으로 이벤트 상자를 구매한 뒤 상자를 오픈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접속유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들은 접속 후 한 시간이 경과할 때마다 새로운 상자를 열 수 있고 '연구원의 보석함', '숨겨둔 보석함' 등을 열면 '마혼 수정', '승급 보석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신규 전직 클래스 데스가디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muorigin3.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