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농심 레드포스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아레나' 신라면 증정 이벤트 진행

2024년11월21일 15시3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농심레드포스 PC아레나가 오는 20일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신라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드포스 PC아레나 전국 5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전국 50개 매장을 돌파한 레드포스 PC아레나는 농심의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F&B 상품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매장운영 교육, F&B 개발, 오픈 지원, 마케팅 등 다양한 부서에 업계 최다 전문인력을 보유하 있는 레드포스 PC아레나는 점주와의 '동반성장', '상생'을 주요 모토로 삼고 가맹 점주들의 매출 증대와 매장 활성화를 위해 농심 제품 증정 이벤트와 함께 게임사, 게이밍기어, 식품사 등과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레드포스 PC아레나 관계자는 "레드포스 PC아레나는 기존의 PC방 기업들과의 큰 차별화 포인트로 외부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업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매장 이벤트다."며 "점주님과의 동반 성장과 상생을 위해 제품지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광고유치 등 앞으로도 전방위적인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 PC아레나는 2024년 말까지 전국 70개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넥써쓰, AI 게임 제작 서비스 기업 버스8과...
그라비티,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네오플 'DNF Universe 2025' 행사 취소 결...
넥써쓰 장현국 대표, '위믹스' 유통량 조작...
디플러스 기아(Dplus KIA), 프리미엄 생수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