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인기 IP '원피스'가 레고로, 레고그룹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 제품화 발표

등록일 2025년02월04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그룹(LEGO Group)이 넷플릭스(Netflix) 및 투모로우 스튜디오(Tomorrow Studios)와 손잡고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를 테마로 한 레고 세트를 출시한다.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 원작의 '원피스'는 해적왕을 꿈꾸는 소년 몽키 D. 루피가 밀짚모자 해적단 동료들과 함께 해적왕이 남긴 최고의 보물 원피스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모험과 우정, 희망을 그린 명작으로 꼽히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넷플릭스와 투모로우 스튜디오가 제작한 동명의 실사판 시리즈도 첫 시즌이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에 진입하여 8주동안 머물렀고, 46개국에서 1위를 기록 및 4개월 동안 7,160만 회 이상 시청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영화 평론 매체 로튼 토마토에서도 관객 점수 95%를 달성하며 긍정적인 평가 속에 시즌 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레고그룹이 아시아권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레고그룹과 넷플릭스, 투모로우 스튜디오는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의 주요 장면과 상징적인 요소들을 구현한 레고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는 레고 미니피겨로 재탄생한 대표 캐릭터들과 더불어 팬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원피스'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포함된다.

 

레나 딕센(Lena Dixen) 레고그룹 핵심 사업 수석 부사장은 "이번 협업은 레고와 애니메이션의 세계가 만나는 매우 특별한 프로젝트"라며 "넷플릭스 및 투모로우 스튜디오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모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쉬 사이먼(Josh Simon) 넷플릭스 소비자 제품 담당 부사장은 "창의력과 놀이의 기쁨을 상징하는 레고그룹과 협력해 원피스의 장대한 세계를 레고 브릭으로 구현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팬들이 자신만의 모험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제품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레고 원피스' 시리즈는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레고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