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검은별 무기 '고대의 모루' 강화 단계 완화

등록일 2025년02월26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검은별, 고드아이드 무기 강화에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26일 완화했다.

 

유(IV) 검은별 무기에서 동(V) 검은별 확정 강화 시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기존 20단계에서 15단계로 낮췄다. 각 강화 단계 별로 최대 5단계까지 완화해 더욱 빠르게 강화할 수 있다. 모험가는 동(V) 검은별 무기 2종을 모으거나 다른 아이템을 더해 ‘군왕’ 무기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의상 ‘운명의 마녀’를 출시했다. ‘운명의 마녀’는 검은사막 클래스 중 ‘샤이’를 제외한 모든 여성 클래스가 착용할 수 있으며, 26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삼일절을 맞아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가는 3월 5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이벤트] 영광스러운 그날을 기억하며 ▲[이벤트] 그날의 기억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그날의 기억 아이템은 사용 시 캐릭터 발 밑에 태극 문양이 나타나는 효과를 지녔다. 같은 기간 펄 상점에서 301은화로 ▲[이벤트] 태극 문신 ▲[이벤트] 태극 깃발 ▲[이벤트] 태극 조명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마일리지 샵 개편을 기념해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시작한다. 모험가는 4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마일리지 등을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