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야스라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5년02월26일 15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야스라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SR+ 등급의 '야스라챠'는 자하드 5군단의 군단장이자, 묘족의 우두머리로, 변덕스러운 지략가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녹 속성 암살자다. 게임에서 '야스라챠'는 고양이를 소환해 매초 도발하거나, 무적상태로 오른팔에 의태하는 특별한 스킬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아낙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이벤트 '붉은 물망초 캠페인 ~절실한 백일몽'을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전에 진행한 인기 이벤트로, 해당 콘텐츠를 즐기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레볼루션 원석'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야스라챠 출시를 기념한 특별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3000개 부유석, 'SSR+ 야스라차'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일반 모험을 완료해 미션 포인트를 획득하면 '고급 신해의 숫돌'을 증정한다.

 

신규 동료 추가외에도 넷마블은 '연합의 탑 시즌 12', '타워 레이스 시즌6' 등을 업데이트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