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KQ 엔터테인먼트와 K-pop 보이 그룹 'ATEEZ' 협업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5년03월04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엔터테인먼트 회사 'KQ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더 샌드박스는 KQ 엔터테인먼트 소속 K-pop 보이 그룹 'ATEEZ(에이티즈)'의 세계관과 음악을 기반으로 새로운 경험 콘텐츠를 제작하고, 각 멤버들의 특징을 담은 한정판 아바타 컬렉션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ATEEZ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협업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ATEEZ(에이티즈)는 KQ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8인조 보이 그룹으로, 2018년 10월 24일 데뷔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로 세계 양대 음악 차트를 장악한 바 있다.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두 번째 1위를 거머쥐며, 발매 첫 주 현지에서의 최대 음반 판매량을 경신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 오피셜 차트의 메인 차트인 '오피셜 앨범 차트'에는 1년 안에 3번 연속 'TOP 5'에 등극하며 월드와이드한 인기를 빛냈다. 데뷔 이후 꾸준한 성장과 함께 해외 투어, 음악 차트 성과 등을 통해 K-팝을 대표하는 그룹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측은 "전 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K-pop 그룹인 ATEEZ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KQ 엔터테인먼트와 ATEEZ의 세계관, 음악 그리고 아티스트들을 더 샌드박스에서 새로운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좋은 기회를 통해 새로운 형식으로 글로벌 팬분들이 ATEEZ의 IP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많은 기대가 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KQ 엔터테인먼트, 진격의 거인, 밀크파트너스, 아모레퍼시픽, 아더월드, 인천시, 빗썸 부리또 월렛, SBS콘텐츠허브, 넷마블, AIMC, 모드하우스, 라인스튜디오, 르노코리아자동차,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토닥토닥 꼬모, 아타리, SM브랜드마케팅,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 앤 쿤타, K리그, 제페토, 스눕독, 워너 뮤직 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 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 800곳이 넘는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메타버스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