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는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매년 개최되는 '팀 폴리콤 2015(Team Polycom 2015)' 행사에서 2014년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시상했다고 밝혔다.
'팀 폴리콤 2015(Team Polycom 2015)' 행사는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으며, 폴리콤은 이번 우수 파트너 시상식에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회사를 선정했다. 이번에 수상자로 선정된 파트너사들은 폴리콤 솔루션을 고객사에 적용하는데 있어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을 갖췄으며, 탁월한 업무 수행 능력과 우수한 영업 실적을 보여주었다.
한국 파트너사로는 에스비씨케이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 별 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고, 테크데이타가 폴리콤 엑설런스 어워드 산업 부문을 수상했으며, 폴리콤 엑설런스 어워드 혁신 부문에는 아이엔지 시스템이 선정되었다.
마크 아만(Mark Arman) 폴리콤 월드와이드 채널 부사장은 “폴리콤의 파트너사들은 폴리콤의 사명인 협업의 가치 실현을 위한 여정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폴리콤의 파트너 커뮤니티는 선진 기술과 기업가 정신, 혁신으로 뭉친 파트너들로 이루어져 있다. 폴리콤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서 현대 직장이 가진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폴리콤의 파트너사는 물론이고, 고객 애플리케이션 구현에 대한 독특하고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Polycom RealPresence Platform)'과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가치를 확장한 선도적인 기술 및 제휴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다.
폴리콤은 협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협업에 최적화된 영상 및 음성, 콘텐츠 협업 솔루션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폴리콤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거리와 기기에 상관없이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폴리콤은 선도적인 IT채널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거리 제한 극복과 미래 업무 환경을 선도할 협업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