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최초의 오디오 드라마 'WoW 살게라스의 무덤' 1부 공개

등록일 2016년08월02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9월 1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 이야기의 서막을 다룬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1부를 2일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애니메이션, 디지털 만화, 소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사의 게임 세계관과 배경에 대해 소개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살게라스의 무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군단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블리자드 최초의 프리퀄 오디오 드라마 시리즈이다. 26분 분량의 해당 오디오 드라마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거역할 수 없는 불타는 군단의 명을 받고 다시 한 번 살게라스의 무덤을 찾은 굴단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살게라스의 무덤 1부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화 '안두인: 늑대의 아들', '높은산: 갈라진 산' 등을 맡았던 로버트 브룩스(Robert Brooks)가 집필하였으며, 한국어 나레이션은 오버워치의 토르비욘 목소리를 담당했던 이재범 성우가 맡았다.

블리자드는 또한 군단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추가되거나 개선되는 콘텐츠를 담은 군단 미리 보기 영상도 2일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6분 35초 분량의 군단 미리 보기 영상을 통해 새로운 지역, 던전, 우두머리, 유물 무기, 새로운 전투 동작 등과 같은 신규 콘텐츠와 퀘스트 PvP 명예 시스템 그리고 직업 전당 등 여러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지난 7월 21일 여섯번째 확장팩 '군단'의 사전 패치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다양한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콘텐츠들이 적용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