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TOP 10 재진입, 카카오 '놀러와마이홈' TOP 10 눈앞

등록일 2016년08월23일 07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에 이어 스테디셀러 게임들의의 선전이 계속 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지난 주 시즌 4의 세 번째 이야기를 공개 후 3위에 올랐던 게임빌의 '별이되어라! for Kakao'와 시즌2 공개 후 꾸준히 인기를 회복했던 '애니팡2 for Kakao'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각각 3위와 6위를 유지했으며 여기에 지난 주 13위였던 넷마블게임즈의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가 8위에 오르며 스테디셀러 게임들의 선전에 힘을 더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지난 12일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초월 캐릭터 '초월 미나'와 신규 도전 지역 '신비의 유적'을 공개했다. 몬스터 길들이기의 대표 몬스터 미나의 초월 캐릭터인 '초월 미나'는 일반 초월 캐릭터보다 월등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은 캐릭터다. 초월 미나와 함께 공개된 '신비의 유적'은 은 3명의 캐릭터가 동시에 입장해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로 총 5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층에서 필요로 하는 캐릭터로 전투를 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정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29일 첫 방송될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할 인기 여가수 아이유를 홍보모델로 발탁한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는 이번 주 11위에 올랐다.

'놀러와 마이홈'은 인기 SNG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했던 슈퍼노바11의 김대진 대표와 개발팀의 노하우를 담은 SNG로,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풍부한 감성을 동화 풍 그래픽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 10일만에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이 돌파한 놀러와 마이홈은 인기 상승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16일 1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웹툰에 등장하는 주인공 남녀 캐릭터 복장 세트, 그리고 명탐정 셜록홈즈의 콘셉트를 활용한 홈즈 테마 등을 추가하고 9월 5일까지 진행하는 ‘울프강의 서재 꾸미기’  퀘스트와 게임 속 친구 집을 방문해 획득한 하트로 재배할 수 있는 하트 작물 ’무럭무럭 솜’ 아이템을 공개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 12일부터 신규 모험 '한여름 밤의 카라잔(One Night In Karazhan)'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은 16위에 올랐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아제로스의 대마법사 메디브가 자신의 마법을 한껏 뽐내며 손님들을 위해 호화로운 파티를 개최한 뒤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경험하게 된다.

지난 12일 첫 번째 지구 '객실'을 공개한데 이어 19일에는 두 번째 지구 '오페라'와 신규 임무 및 카드를 순차적으로 공개 꾸준히 순위가 상승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