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모바일 수집 RPG '아톰의 캐치캐치'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6년10월19일 15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19일 자사의 모바일 수집 RPG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아캐캐'의 주인공인 '아톰'이 하늘로 솟아 오르는 장면과 함께 'He's coming'이라는 문구를 담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아톰'과 '레오'를 연상시키는 실루엣을 공개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룽투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아캐캐'는 모바일 수집 RPG으로, 추억의 만화 캐릭터 '아톰'과 여동생 '아로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2,000여 가지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는 100여종의 펫과 함께 아찔한 펫 수집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특히 '월드 BOSS', '3vs3 결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길드시스템'과 '소셜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커뮤니티 시스템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아캐캐'가 상반기 히트작으로 손꼽히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의 흥행을 이을 차기 기대작이라고 설명하며, '아톰'과 '레오'를 전면으로 내세운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아톰의 캐치캐치' 게임 출시 전까지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캐캐' 티저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톰 피규어와 문화상품권 상품을 제공하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레오' 펫을 증정한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아캐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추억의 캐릭터 '아톰'과 '레오'를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라며, "아캐캐'의 게임성과 룽투코리아만의 독보적인 마케팅 및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반기 최고의 수집형 RPG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아캐캐'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두 편 모두 TV 광고를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