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24일 출시 앞두고 일러스트 및 영상 공개

등록일 2017년04월18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정식 론칭 일정을 공개하고, 캐릭터 일러스트, 프로모션 영상을 선보였다.

네오위즈의 신작 '브라운더스트'는 오는 24일(월) 정식 출시한다. '브라운더스트'는 가볍지만 깊이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턴제 방식의 전략 RPG로, 공격순서, 스킬 범위 등을 고려해 용병을 배치하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매력적인 캐릭터, 풍부한 콘텐츠가 장점이다.

론칭 일정 발표와 함께 캐릭터 일러스트도 금일 공개되었다. 이번에 선보인 일러스트는 루크레치아, 메리, 아스트리드, 클라우디아, 헬레나 등 게임 내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인기 캐릭터 5종이다. '브라운더스트'는 이 외에도 정식 론칭 기준 100종의 개성 강한 캐릭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프로모션 영상도 선보였다. 프로모션 영상에는 24일 정식 론칭 버전에 담길 다양한 콘텐츠와 캐릭터, 독창적인 전투 방식이 담겨 있어 출시 전 간접적으로 게임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오는 2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할 예정인 '브라운더스트'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브라운더스트'를 검색하거나,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고급 용병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