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아이테르: 천공의성', 보스레이드 영상 및 신규 캐릭터 공개

등록일 2017년06월14일 13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PVE '보스레이드' 영상을 공개하고, 신규 영웅 '엘레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아이테르'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 중에서도 유저들이 서로 협력하여 거대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보스레이드'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특히, 영상에서는 거대 몬스터 '베헤모스', '올드부머'에 대항하는 게임 속 영웅의 화려한 스킬 액션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보스레이드'는 '아이테르'의 대표적인 실시간 PVE 콘텐츠로 파티원, 길드원들과 함께하는 협력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보스레이드 진행 중 전투 상황에 따라 메인 영웅을 변경해 가면서 전투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층 전략적이고도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테르'는 신규 영웅 '엘레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엘레나는 S등급의 딜러형(공격형) 캐릭터로 '악령의 장갑'이라 불리우는 거대한 손으로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아이테르 최고의 마법사다.

'아이테르'는 '엘레나'의 등장으로 총 28종의 영웅을 선택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형 영웅 및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세계관의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테르'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갤럭시 S8', '시크릿 선물 세트', '도미노피자'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