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더빙판 티저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7년07월06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해 초 흥행 돌풍을 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 더빙판의 티저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래드윔프스가 작업한 주제곡 '전전전세(前前前世)'와 함께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뀌는 신비로운 경험을 하게 된 '타키'와 '미츠하', 둘의 운명을 예감케 하는 영화 속 명대사를 배우 지창욱, 김소현의 목소리로 다시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리는 만나면 반드시 서로 알아볼 거야", "네가 이 세상 어디에 있더라도, 내가 꼭 다시 만나러 갈 거야" 등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의 배우들이 전하는 감성적인 대사들은 영화의 관람 욕구를 한껏 고조시킨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2017년 새해 첫 예매율 1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역대 일본영화 흥행 1위작으로 우뚝 선 신드롬의 주역이다.

앞서 공개된 런칭 예고편을 통해 "예고편 보니 더어더 보고싶어요"(soda*****), "두 배우들 때문에 이 영화가 더 보고 싶어지네요"(hwang7*****), "지창욱, 김소현 배우의 특유의 목소리와 연기 톤이 기대되네요"(jjjje*****)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더빙판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너의 이름은.'은 시각, 청각장애인도 함께 볼 수 있도록 화면 해설과 한글자막이 더해진 배리어프리 버전이 함께 제작된다. 이러한 뜻 깊은 제작 취지에 공감해 출연을 결정한 배우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그 어떤 장벽없이 전 세대가 '너의 이름은.'의 감동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너의 이름은.' 더빙판은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그 감동이 배가되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흥미진진한 스토리, '인연'과 '이어짐'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까지 더해져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작품인 만큼, 식지 않은 열기가 더빙판에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아직 만난 적 없는 그들의 이야기 '너의 이름은.' 더빙판은 7월 13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