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VR PC 카페 사업 속도 낸다... 'VRIZ(브리즈)', 종로점과 수원영통점 등 3곳 오픈

등록일 2017년09월21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VR PC Cafe '브리즈(VRIZ)' 종로점, 수원영통점, 마곡점 등 직영점 3곳을 연이어 오픈했다.
 
지난 2월 '브리즈(VRIZ)' 홍대 본점 공개를 통해 VR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주연테크는 7월 종로점, 9월 수원영통점, 마곡점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현재 신촌점 또한 준비하고 있어 3분기까지 총 5개의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연테크의 브리즈(VRIZ)는 VR방과 PC방의 결합모델로 오픈 초기부터 업계 및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으며, VR게임 퍼블리셔로 유명한 와이제이엠게임즈와 합작법인을 설립해 VR컨텐츠를 제공받는 등 타 VR 오프라인 매장과는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브리즈 종로점과 수원영통점은 최신 지포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설치한 PC방을 상대로 진행하는 엔비디아 공식 인증 중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인증을 받아 배틀그라운드 등 고사양을 요구하는 PC게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오픈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연테크 김희라 대표이사는 "VR과 PC가 결합된 형태의 브리즈가 새로운 놀이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라며 "향후 출시되는 최신 VR과 PC 컨텐츠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까지 10곳의 직영매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