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단독]中 인기작 '영원한 7일의 도시' 한국서비스 확정, 퍼블리셔는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2018년03월20일 11시4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중국 인기 모바일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永远的7日之都) 국내 서비스가 확정됐다.

'영원한 7일의 도시'(영문제목: Forever 7 days)는 넷이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 독특한 세계관으로 화제를 모은 모바일게임이다.

복수의 중국업계 관계자들을 취재한 결과, 한국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영원한 7일의 도시' 국내 퍼블리셔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확인됐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넷이즈의 대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에 이어 '영원한 7일의 도시'도 확보하며 2018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측은 "현재는 이터널 라이트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터널 라이트에 이어 계속해서 좋은 게임들을 한국 모바일게임 유저들에게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인기배우 정우성을 이터널 라이트 홍보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현재 영원한 7일의 도시 현지화 작업을 진행중으로, 연내 정식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