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디즈니코리아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 진행

2020년02월18일 11시05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2월 17일부터 3월 말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는 디즈니코리아가 1020세대를 대상으로 자신의 삶의 주인공이 되어 목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며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진취적인 모습을 재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CGV '디즈니 프린세스 기획전,' 롯데몰과 함께하는 스윗드림#(샵) 브랜드 스토어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디즈니코리아는 2월 17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명의 인플루언서가 전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이야기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각자의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통해 꿈을 이룬 모델 송해나, 헤어 디자이너 차홍,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노 이지수, 소방관 김다연, 스턴트우먼 조혜경이 출연한다.


캠페인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월 19일부터 3월 8일까지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6개의 메시지 중 나의 이야기와 가장 닮은 한가지를 손글씨나 그림, 사진으로 표현해 #디즈니프린세스, #디즈니프린세스나의이야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11일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경품으로 '시현하다 레코더즈' 김시현 작가와 함께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컨셉의 '시현하다' 초상사진 촬영권과 '디즈니 프린세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업계가 디즈니코리아의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
 

CGV는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CGV 강남, 신촌, 오리, 용산 아이파크몰, 왕십리 등 5개 극장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기획전'을 개최하고 '라푼젤', '모아나', '미녀와 야수 3D', '알라딘', '인어공주'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본 기획전의 영화 관람료는 7,000원이다.


잠실롯데월드몰에서 2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 스윗드림#(샵)을 운영한다. 해즈브로, 레고, 밤나무, 토이앤퍼즐 등의 브랜드가 아이들은 물론 1020세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