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최고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 사전예약자 200만 명 돌파, '흥행돌풍' 예고

등록일 2020년03월30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블레스 모바일’은 31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예약 200만을 기록하는 등 출시 직전까지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30일 자정까지 사전 예약을 한 유저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공지된 바와 같이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8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빛나는 강화주문서 상자’, ‘10만 골드’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두배로 지급받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이용자는 양대 마켓을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 앱을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후 31일 정식 오픈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가능하다. 

 

조이시티 이성진 사업부장은 "'블레스 모바일'은 올해 국내 출시된 게임 중 가장 많은 200만 사전 예약자와 출시 전 공식 카페 가입자 8만 명 이상을 기록할 만큼 유저 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아 왔다"며, "유저 분들이 '블레스 모바일'을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그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대작이다. 1레벨부터 전용 혜택을 주는 ‘길드’ 외에도 ‘블레스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탐험’ 등 다채로운 성장 콘텐츠가 특징이다.

 

‘블레스 모바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