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4월09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Nintendo Switch로 출시되는 어드벤처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의 한국어 번역판을 9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IP '도라에몽'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최신작 '진구의 달 탐사기'를 FURYU사가 게임으로 개발 및 제작하여 선보이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느 날 나타난 수수께끼 소년 '루카'와 함께 토끼 왕국으로 가게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겪는 감동과 모험의 극장판 스토리를 게임에서 색다른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험 지도를 탐색하여 얻은 아이템으로 달의 뒷면을 나만의 토끼 왕국으로 건설해보는 등 어드벤처 요소를 충실히 즐길 수 있다.


또한, 극장판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살린 레이싱, 액션, 퍼즐 등 여러 장르의 미니 게임도 다양하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어느 날 달 탐사기가 발견한 흰 그림자가 뉴스 속보로 나오게 되고, 진구는 그것이 “달 토끼다!”라고 주장하지만 아무도 진구의 말을 믿지 않는다. 이에 진구는 도라에몽과 함께 '같은 것을 믿게 하는 배지'를 이용하여 달의 뒷면에 토끼 왕국을 만들기로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수수께끼 소년 '루카'가 전학을 오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루카와 함께 토끼 왕국에 가게 되는데…

 

.달을 무대로, 도라에몽 친구들의 대모험이 시작된다.

 

- 모험 지도와 함께 펼쳐지는 달 세계 대모험
모험 지도에서는 각 칸의 색깔에 따라 영화의 스토리를 감상하고, 비밀 도구를 찾고,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험 지도에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도라코인이 필요하고, 플레이어가 직접 만드는 토끼 왕국에서 목표를 달성하면 도라코인을 얻을 수 있다.

 

- 나만의 토끼 왕국을 만들자
아무것도 없는 달에 공장을 만들어 다양한 재료를 모으고, 모은 재료로 건물과 시설을 세워 나만의 토끼 왕국을 만들 수 있다. 토끼 왕국에 집이 늘어나면 '무빗'이라는 달 토끼들도 늘어나고, 왕국 레벨도 점차 오른다. 토끼 왕국에는 여러 가지 목표가 있어 플레이하며 목표를 달성하면 건물을 만들 수 있는 재료는 물론, 모험 지도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도라코인도 얻을 수 있다.

 

- 여러 가지 미니 게임을 다양하게 즐기자
장애물을 피하며 토끼 괴물을 쫒아가는 '꼼짝 마라! 토끼 괴물!!', 스페이스 카트를 타고 달을 배경으로 달리는 'Go, Go! 스페이스 카트!!', 비밀 도구로 디아블로 군단을 해치우는 '무찌르자! 디아블로 군단!!' 등, 모험 지도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장르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미니 게임을 클리어하면 토끼 왕국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각종 재료도 얻게 된다.

 

- 총 100종류나 되는 비밀 도구를 모으자
'어디로든 문', '대나무 헬리콥터'와 같이 '도라에몽'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비밀 도구를 포함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비밀 도구는 총 100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비밀 도구는 모험 지도를 진행하거나 토끼 왕국을 만들면서 발견할 수 있고, 발견한 도구는 도감에 등록되기 때문에 도감을 완성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