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바른손이앤에이, 美 넷플릭스 '설국열차' 드라마 개봉... 첫 에피 330만명 시청 '강세'

등록일 2020년05월25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바른손이앤에이가 강세다.


바른손이앤에이는 25일 오전 9시 55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2.84% 2355원에 거래되고 있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가 오늘 공개되면서 바른손이앤에이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늘 (25일) 오후 4시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는 '설국열차'의 전 세계 공개를 기념해 눈사태를 뚫고 달리는 설국열차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 3D 분할(split-depth) 영상을 공개했다.

 

'설국열차'는 2013년 전 세계 여러 영화제를 석권한 봉준호 감독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계급 투쟁과 사회적 불평등 그리고 생존에 대한 이야기를 10편의 에피소드로 확장해 더욱 심도 있고 풍성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설국열차'는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설국열차'는 지난 17일 미국 현지 방송국 TNT 선공개 이후 평단과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Variety)에 따르면 '설국열차'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미국에서 무려 330만 명이 시청하고, TNT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가장 많이 시청한 콘텐츠 1위에 올랐다.


한편, '설국열차'는 25일에 넷플릭스에서 1, 2화 공개 후 매주 월요일에 한 편씩 공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