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HRG 테크놀로지 '진삼국대전2' 양대 마켓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1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HRG 테크놀로지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군사전략게임 '진삼국대전2'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진삼국대전2'는 전 세계적으로 천만 이상 다운로드 된 '진삼국대전'의 후속작으로, HRGAME에서 야심 차게 개발한 전작의 아성을 뛰어넘는 삼국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FULL 3D 기반의 군사전략 RPG이다.

 

이러한 전작의 장수 육성 요소와 전략 전투 요소를 극대화한 '진삼국대전2'는 500여 종이 넘는 영웅과 수십 가지의 병종들을 육성하고 강화하여 개인 PvP부터 1000VS1000의 대규모 전투도 펼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간단한 조작법으로 쉽고 빠른 플레이 속에서 전략과 전투의 진수를 담은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한국의 드로잉마스터라 불리는 김정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진삼국대전2'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다. 정식 서비스 직후 7일간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각기 다른 아이템을 제공하고, 출시 한 달간은 이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HRG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진삼국대전 전작의 아성을 이어가기 위해 만전을 기해 준비했다”라며,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