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PC 온라인 게임의 귀환, 마상소프트 '아케인M'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7월28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28일, 원조 클래식 모바일 MMORPG '아케인M'을 정식 출시한다.

 

'아케인M'은 1세대 정통 모바일 MMORPG로서, 중개소 시스템, 컬렉션 시스템, 대규모 필드 레이드, 던전 및 공성전 등 전통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게임이다. 이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아케인M'은 사전예약 및 공식카페 이벤트, 사전 캐릭터 선점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마상소프트는 '아케인M'의 정식 서비스 하루 전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이벤트에 유저들이 폭발적으로 몰려 서버 6대를 추가로 증설하며, 유저들을 위한 쾌적한 접속환경에 힘쓸 것을 예고했다.
 
이에 더해 인게임 및 공식카페에서는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타임&푸시 이벤트, 런칭 기념 접속 이벤트, 첫 충전 이벤트, 목표 달성 이벤트 등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인게임 필수 아이템 및 고급 레어 아바타 등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아케인M'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그동안 '아케인M'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준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대에 부응하는 '아케인M'이 되겠다”라며, “현재 진행중인 오픈 기념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