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카이엔터, 여심 자극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20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엔터테인먼트가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국내 개발사의 여성향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썸머코드'는 주인공이 사라진 기억과 엄마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탐정 사무소에서 근무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연애와 추리를 결합한 스토리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사인 사색 매력의 남성 주인공들이 이 게임의 특징으로, 심규혁, 신범식, 정주원, 이경태 등 인기 남성 성우진과 히트곡 작곡으로 유명한 김형석 프로듀서가 제작한 OST 등을 통해 여성 유저들이 중시하는 사운드에도 공을 들였다.

 

또 주인공들의 스탠딩 일러스트를 Live 2D 애니메이션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있게 구현하여 몰입도는 물론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개발됐다.

 

썸머코드는 작품성을 인정받아 7월 텀블벅 모금에서 하루만에 목표액을 달성했으며, 원작 세계관을 기반으로 담은 스핀오프 웹 소설 '썸머코드: 너에게는 거짓말' 또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정식 출시와 함께 사전예약자 19만명 달성에 따라 예약자 전원에게 하트, 골드, 다이아열쇠 및 다이아 등 보상을 선물하고, 빙고, 출석, 핫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썸머코드' 공식 트위터에서는 캐릭터 목소리로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성우 Q&A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썸머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