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게임단,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유니폼 후원 계약 체결

2021년01월08일 10시03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아프리카TV는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가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유니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금) 밝혔다. 골스튜디오는 축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접목을 시도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2020 시즌에 골스튜디오 제품을 지원받은 데 이어, 2021 시즌에는 전 종목의 게임단 의류를 후원 받는다. 롤 챔피언스 코리아(LCK)에 참가하는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오브레전드(LoL)팀 외 배틀그라운드(PUBG)팀, 카트라이더팀, 카드게임(TCG)팀, 격투게임(FGC)팀 등 모든 종목의 게임단이 골스튜디오의 의류와 로고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게 된다.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단은 '2021 LCK 스프링 스플릿'을 시작으로 '2021 PUBG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등 다양한 종목의 주요 대회에서 골스튜디오 의류들을 착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되는 팀 콘텐츠 및 1인 미디어 콘텐츠 등에서도 골스튜디오의 제품들을 착용할 계획이며 추후 콜라보레이션 제품 제작 역시 기획하고 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젊은 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골스튜디오와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골스튜디오 특유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밝고 유쾌한 프릭스 선수단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골스튜디오 관계자는 “골스튜디오는 다양한 스포츠와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이 교차하는 지점에 머물며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이번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골스튜디오가 e스포츠라는 확장된 스포츠 영역에서 새로운 소비자들과 접점을 형성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프리카 프릭스는 2021 시즌을 맞이해 선수단을 개편하고 팀 로고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리브랜딩 하는 등 자유로움과 도전의 팀 컨셉에 맞게 e스포츠 시장에서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