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청소연구소, 자체 제작 대형 재활용 봉투 고객 모두에게 증정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3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에서 운영중인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가 이용 고객 모두에게 직접 제작한 재활용 봉투를 증정하고 매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집콕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생활연구소는 청소연구소 출범이래 자체 제작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청소매니저들을 위한 앞치마, 가방 등을 비롯해 기본적인 청소키트를 제작해 매니저들에게 제공해 왔으며 지난 해에는 다목적 세정제와 살균 소독제 등을 제작해 매니저와 고객들에게 전달했다.

 

생활연구소는 고객과 청소매니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실생활에 유용한 상품 제작에 집중했다. 청소연구소 로고가 새겨진 재활용 봉투는 60리터(가로 63, 세로 90Cm) 크기로 분리수거 용도뿐 아니라 다양한 수납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은 청소연구소 앱에서 재활용 봉투 무료쿠폰을 받아 서비스를 예약하면 청소 완료 후 일주일 이내 총 100장 구성의 재활용 봉투를 자택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청소연구소는 오는 2월 9일까지 '집콕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5천장 발행되는 집콕 쿠폰으로 서비스를 예약하면 1천원 할인과 동시에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돼 매주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 블루투스 마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생활연구소 연현주 대표는 “최근 배달음식이나 온라인 쇼핑 등으로 부쩍 늘어난 재활용 쓰레기의 관리를 돕고 환경보호도 고민해 재활용 봉투를 제작하게 됐다”며 “올해는 지역 확장과 함께 매니저 모집과 교육 등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한층 나아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소연구소는 대구, 대전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 창원, 김해, 평택, 안성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업계 최고 대우로 청소매니저를 모집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