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쿠카 게임즈 신작 '삼국지 전략판'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25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금일(25일)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가 게임 콘텐츠 전반을 검수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 시리즈의 재미 요소인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완성도 높게 구현해 원작 팬은 물론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 중인 코에이 테크모 혁신 대작 ‘삼국지 전략판’은 대작 영화를 방불케 하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난세에 일어난 조조와 유비 사이의 갈등을 생생하게 담아 게임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이어가게 했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 시리즈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삼국 SLG다. 코에이 혁신 대작 삼국지 전략판은 원작 삼국지 시리즈의 아트 디자인이나 국가 경영 시스템, 특유의 지형과 지물 등을 게임에 반영했으며, 게임 내 전 과정에서 검수를 거치면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이용자는 최대 200인이 참여하는 대규모 동맹에 속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황건적의 난, 군웅할거와 같이 90일간의 시즌제로 진행되는 전장에서 또 다른 전쟁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자유도 높은 행군 시스템이나 병종과 병기의 상성을 이용하는 전략 시스템으로 이러한 재미를 끌어올린 점도 특징이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코에이 테크모 혁신 대작 삼국지 전략판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 예약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며, 출시 전부터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기대감을 만족시키는 게임을 보여 드리기 위해 더욱 완벽하게 준비할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