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마이리얼트립 전 직군 대상 '슈퍼 채용' 실시

2021년05월31일 09시32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트래블 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창사 이래 첫 번째 대규모 채용인 ‘슈퍼 채용’을 공고하며 3분기까지 전 직군 50명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초 코로나19 국내 발병 이후 한 달 만에 해외 여행에서 국내 여행으로 타겟을 전환한 마이리얼트립은 1년간 국내 여행에서 약 2000% 성장하며 코로나 이전 월 예약 건수의 83%까지 회복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해 단일 건으로는 국내 최대 금액인 400억원대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현재 집중하고 있는 국내 여행과 곧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폭발적인 해외여행 수요를 대비해 이번 대규모 슈퍼 채용을 실시할 계획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 서류 접수 예정인 슈퍼 채용은 ▲프론트엔드/모바일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데브옵스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및 분석가 ▲UX/UI, BX 디자이너 ▲프로덕트 오너 ▲항공 운영 매니저 ▲CS 운영 매니저 등 전 직군 대상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안내는 마이리얼트립 채용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슈퍼 채용을 통해 입사한 모든 구성원에게 1년 근속 후 원하는 국가로 떠날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이나 이에 상응하는 10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과 2주간 전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유연/재택근무제, 연간 100만 원 상당의 여행 포인트 및 자기계발비 180만 원, 직무 교육비 지원, 점심 식대 및 간식 제공 등 다양한 직원 복지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구성원들의 빠른 실행력 덕분에 코로나19 발병 후 한 달 만에 국내 여행으로 사업을 전환하고 2000%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여행 시장을 대비하고 글로벌 여행 슈퍼앱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여행 플랫폼 최다 수준인 3만여 개의 현지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항공, 숙박, 투어, 액티비티 등 여행에 관한 모든 것들을 원스탑으로 해결해 주는 슈퍼앱을 서비스 중이다. 

 


 

전세계 게이머들이 설마 했던 'GTA6' 출시...
엔씨소프트, 가정의 달 맞아 자사 게임들에...
에픽게임즈, 애플과의 美 법정 공방서 승소...
2K, 기대작 '보더랜드4' 박진감 넘치는 게...
기가바이트 노트북, '빅스마일데이' 최대 4...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