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통해 스크린샷 및 OST 공개

등록일 2021년12월01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이 미공개 스크린샷과 OST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티저사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총 13종이다. 게임 속 등장하는 각종 몬스터와 폐허가 되어버린 다양한 지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피노키오 원작 속에 등장하는 네 마리 토끼를 각색한 '검은토끼단'의 모습과 함께 피노키오의 무기로 활용되는 '슬레이브 암' 2종의 모델링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OST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도 공개됐다. 이는 첫 트레일러 영상에 삽입되었던 음원으로, 네오위즈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음악을 함께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다. P의 거짓은 레이백스튜디오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원들을 지속적으로 제작 및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지난 11월 최초 공개된 인게임 영상은 총 조회수 100만 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P의 거짓 스크린샷과 OST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