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동영상뉴스

'사마귀' 정범균 윤주하에 애정공세, 신보라 포기?

2012년02월15일 15시35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초이락게임즈는 오늘(15일),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가 홍보 모델인 '정범균', '최홍만', '윤주하'의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초간지 액션 FPS '머큐리:레드'는 KBS 2TV '개그 콘서트-사마귀 유치원'에서 활약중인 사마귀 '정범균'과 챔피언 '최홍만', 레이싱퀸 '윤주하'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머큐리:레드'의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은 최강파이터 '빅풋'과 예리한 '폭스', 익살스러운 '랩터', 섹시한 '호크'와 시크릿 '팬텀', 이렇게 '머큐리:레드'의 다섯 캐릭터로 변신한 '정범균', '최홍만', '윤주하'등 다섯 모델들의 화기애애 했던 촬영장 뒷이야기들이 담겨있다.

다양한 경품과 함께 총 1000만원의 포상금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먼저 2월 15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초간지 FPS 특공대의 음성미션'이벤트는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을 시청한 후 '머큐리:레드' 응원 덧글을 달면 '정범균', '최홍만', '윤주하'가 직접 음성메시지 미션을 준다. 이 음성미션을 받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현재 진행중인 '10,000Kill 달성 프로젝트'는 최대 10명의 특공대원을 모아 이벤트 기간동안 만킬을 달성한 선착순 10팀에게 각 팀 별로 100만원의 포상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특공대원은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로 총 2차에 걸쳐 모집하며 각각 2월 17일부터 3월 9일, 2월 25일부터 3월 15일까지 만킬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만킬을 달성하지 못한 팀에게도 특공대원 10명 모집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머큐리:레드'는 5종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클래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클래스 전용의 독특하고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 등 특수능력을 통해 기존의 획일화된 밀리터리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도는 영원히, 시간은 아득히... BNEK '토...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일본 ...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
디볼버디지털, 짜릿한 벽돌깨기 로그라이크...
NHN링크 투자 참여한 뮤지컬 '어쩌면 해피...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2 예비 베플
최홍만이 싱크로율 짱이네
골리앗 | 02.15 17:31 삭제
댓글 0
51 16
외국 처자분 성함도 좀 갈켜주시죠.
다른사람 다 필요 없음 | 02.15 17:05 삭제
댓글 0
26 25
최홍만이 싱크로율 짱이네
골리앗 | 02.15 17:31 삭제
댓글 0
51 16
외국 처자분 성함도 좀 갈켜주시죠.
다른사람 다 필요 없음 | 02.15 17:05 삭제
댓글 0
26 25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링크드, 1.4조원 '크로스' 생태계 합류 기대... 액션스퀘어 원유...
라온시큐어, MS·구글과 글로벌 동형암호 선도 크립토랩과 양자...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