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J e스포츠,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 파트너십 체결... e스포츠 선수들 눈건강 관리

등록일 2022년07월06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전·충청 권역 e스포츠 컴퍼니, CNJ e스포츠가 시력교정 전문 병원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 상호교류 및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파트너십을 맺고 이달부터 협력관계에 들어간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 CNJ e스포츠는 종목 특성상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선수들에게 특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료하고, 장기적인 관리를 통해 e스포츠 산업의 데이터를 축적시켜 양사의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개원 28년간 쌓은 50만안의 풍부한 시력교정술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정한 맞춤형 수술을 실현하는 '비앤빛 AI 시력교정예측시스템’을 개발하여 상용화 중에 있다. 50만안의 데이터가 머신러닝 된 비앤빛 인공지능은 시력교정술이 필요한 이의 검사 결과를 분석해 수술 가능 여부, 맞춤형 수술 방법 추천, 수술별 시력 예측 등을 제공한다. 수술 전 보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공하여 안전한 수술을 가능케하여 국내 선진 의료 분야를 이끌고 있다.

 

CNJ e스포츠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된 'TFT 기계와 장치 챔피언십'에서 한국 대표 '뚜두' 김완수가 3위, '우쭐리우중' 이우중이 4위를 차지했으며,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에서 명경기 제조기라는 별명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7위로 시즌을 마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