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스가르드' 길드 콘텐츠 '성물대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3월16일 20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길드 콘텐츠 '성물대전'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5개의 연합이 성물을 두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쟁탈전 콘텐츠 '성물대전'을 업데이트했다. '성물대전'에서 각기 다른 버프 효과를 가진 성물 10개를 쟁탈해 소속 연합의 성 안치소에 등록하면 연합 구성원 모두에게 버프 효과가 발동된다. 연합 단위의 전략적인 플레이로 소속 연합에 필요한 성물을 쟁취하는 것이 관건이다. 업데이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각 연합이 보유한 성물 점수에 따라 신규 강화 아이템인 '길드의증표 전용 인챈트프로텍터'를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개인으로 참여 가능한 신규 PvP 맵을 추가했다. 개선된 레이팅 및 매칭 시스템에 의해 5대 5로 팀이 결정되며, 전투 결과로 개인별 랭크와 티어가 결정된다.

 

단계별 몬스터를 처치하는 PvE 던전 콘텐츠 '무한 백귀야행'도 새롭게 선보였다. 무한히 강해지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길드 내 기여도에 따라 개인 xp포인트와 공헌도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길드 활동을 통해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장비 아이템, 특정 기록 달성 시 부여되는 길드 업적, 모든 길드원들이 사용 가능한 길드 전용 스킬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3일까지 각 신규 콘텐츠의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코인 보상을 선물한다. 또, 개인대전의 상위 랭크 유저로 선정되면 '스페셜 이펙트 칭호'를 추가 지급하며, '무한 백귀야행'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2배의 플레이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성장 지원 이벤트 '슈퍼! 부스트 스쿼드'를 통해 250레벨까지 최대 3배의 경험치를 제공하며 대미지 강화 버프 20% 확대, 모든 성장 지원 퀘스트 클리어 등의 혜택을 자동으로 적용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성장 아이템 및 기간제 장비 교환권이 포함된 '신규/복귀 유저 선물상자'를 증정하는 한편, 성공적인 장비 강화를 돕는 '익스트림 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아스가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스가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