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는 금일(2일) 자사의 핵앤슬래시 게임용 마우스인 레이저 나가 헥스 레이스 레드 에디션(Razer Naga Hex Wraith Red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품은 레이스 레드 에디션에서 완전히 새로운 붉은 핏빛 디자인을 선보인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중심의 핵앤슬래시 및MOBA, 액션 RPG장르 게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게 될 레이저 나가 헥스 레이스 레드 에디션은 오리지널 버전과 마찬가지로6개의 강력한 기계식 버튼을 장착했다. 단축키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스킬과 인벤토리 아이템을 각 버튼에 할당하여, 강력한 보스런을 선보이거나 적들의 집중포화 속에서 효과적으로 적을 상대할 수 있다. 특히 엄지손가락으로 6개의 핵심 지시사항을 빠르게 내릴 수 있어 한층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레이저 나가 헥스는 분당 250번의 클릭이 가능한 특수 스위치로 제작되어, 빠른 반응 속도와 견고함을 동시에 갖췄으며, 집중적인 클릭이 필요한 핵앤슬래시 RPG게임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레이저 나가 헥스 레이스 레드 에디션은 기존의 오리지널 그린 에디션(Green Edition)과 함께 판매되며, 가격은 북미 기준으로 $79.99에 판매되고 있다.
레이저 나가 헥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razerzone.com/hex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