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학산문화사 'AGF 2023' 참가 종료...대표 IP 및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 사로잡아

2023년12월04일 15시2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종합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학산문화사(대표 정욱, 정동훈)가 'Anime × Game Festival 2023(이하 AGF 2023)'에서 12월2일(토)부터 3일(일) 양일간 관람객을 맞이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AGF 2023’은 도서,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관람객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

 

학산문화사는 대원미디어, 대원방송, 대원씨아이와 함께 대원미디어 그룹 최초 연합 브랜드 전시관인 ‘WE’RE THE ONE.’으로 관람객과 만났다.

 

학산문화사는 ‘AGF 2023’에서 ‘강철의 연금술사’, ‘신의 물방울’, ‘진격의 거인’, ‘귀멸의 칼날’, ‘스파이 패밀리’ 등의 도서와 ‘묵향 다크레이디’, ‘영원한 계약’, ‘흑막 남편과의 이혼에 실패한 것 같다’, ‘옷소매 붉은 끝동’, ‘너네 스킬 다 내꺼!’ 등의 웹툰과 웹소설을 선보였다. 특히, 학산문화사의 레전드 콘텐츠인 ‘만화잡지 파티’, ‘우주소년 아톰’, ‘미스터 초밥왕’, ‘20세기 소년’ 등의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이 추억에 빠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블루 아카이브 오피셜 아트웍스 한정판>과 <새벽의 연화 40권 아크릴 스탠드 한정판>,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14권 캘린더 한정판>등의 제품들이 관람객들의 인기를 얻었고, 유명 코스프레 모델이 등장하는 코스프레존과 인기 캐릭터 등신대가 있는 포토존은 관람객들의 열광 속에 발 디딜 틈 없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특히,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마련된 <포토투어 이벤트>와 <베스트컷 이벤트>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학산문화사 여영아 사장은 “이번 AGF를 통해 학산문화사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서 기뻤다. 찾아와 주신 팬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독자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아크시스템웍스 로그라이크 벨트스크롤 액...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