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이번엔 이집트다... 어린이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 - 파라오를 찾아서' 21일 개막

2018년07월12일 14시08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어린이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의 신작 '출동! 슈퍼윙스 – 파라오를 찾아서'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서울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꼬마 택배 비행기 '호기'가 변신 비행기 친구들 '슈퍼윙스'와 전 세계를 날아다니며 생기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태양의 나라 이집트를 배경으로, 고고학자 김박사와 손녀 수지가 미이라를 연구하는 도중 갑자기 깨어난 호기에게 마법을 걸고 달아난 미이라를 찾아 떠나는 시간탐험대 슈퍼윙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집트뿐 아니라 한국과 태국, 영국을 방문하며 세계 각국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져 각국의 특징을 살린 화려하고 경쾌한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뮤지컬에서는 국내 최초 POP 홀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존의 단순 홀로그램이 아닌 LED바의 회전을 이용한 최첨단 POP 홀로방식을 도입해 하늘을 나는 슈퍼윙스의 역동적인 모습을 표현했으며 화려한 LED 조명과 업그레이드된 영상으로 관람객들의 흥을 돋군다.

 

이 밖에도, 주인공이 위기에 빠질 때마다 관람객과 힘을 합쳐 문제를 극복해나가는 점 역시 특징이다. 관객에게 일방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닌, 서로 소통하며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며 현장에서는 관람자 전원에게 호기 부채와 홍삼을 하나씩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출동! 슈퍼윙스'는 2015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대통령상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문화체육장관상, 그리고 국제에미상 키즈어워즈에 후보로 오르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콘텐츠로 인정받은 바 있다.

 

슈퍼윙스 관계자는 "2016년 1월 처음 선보인 슈퍼윙스 뮤지컬은 브로드웨이 배경으로 지상 최대 뮤지컬 쇼로 큰 흥행을 거두었다"라며 "30개 이상의 지역 방문, 2017년 앵콜 공연을 진행하는 등 관람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21일 새로운 시즌의 뮤지컬 개막을 앞두고 있으므로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퍼니플럭스와 ES생활문화가 공동 기획, 제작한 '출동! 슈퍼윙스 – 파라오를 찾아서' 공연은 오는 21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11시, 14시에,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1시, 14시, 16시(광복절 포함)에 진행된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여름방학 특가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20일까지 예매 시 65% 할인 받을 수 있다. 20인 이상 단체 예약은 티움교육을 통해 문의 및 예약 가능하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