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길드 던전 및 정예 던전 단계 확장 업데이트

등록일 2024년05월29일 15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9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길드 던전과 정예 던전의 단계를 확장하고 다양한 시스템 편의성을 개선했다.

 



 

먼저, 길드 던전 ‘협동 토벌전’에 세 단계를 추가하고 새로운 스킬과 패턴을 선보이는 보스 몬스터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더불어 ‘공허의 유적’에 ‘고요의 나락’과 ‘난쟁이 비밀 통로’에 ‘으스스한 길’의 9단계에 새로운 등급도 추가했다.  

 

또, 방치 모드 이용 가능 던전을 추가하고 ▲’노른의 스케줄’, ▲길드 쟁탈전, ▲아이템 일괄 분해 시스템, ▲거래소 편의성 등을 적극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먼저, 6월 12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아바타, 탈 것, 무기 형상, 룬, 가호석 등의 ‘신성의 소환권’ 90장과 희귀, 영웅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플롬키의 소환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 ▲던전&던전, ▲공허 소환체 교환,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