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NHN벅스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삼성 TV 앱 누적 다운로드 1만건 돌파

2024년09월03일 10시4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NHN벅스는 삼성 TV ‘essential;(에센셜)’ 앱의 누적 다운로드가 1만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NHN벅스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난 4월 삼성 TV 전용 앱스토어 앱스(APPS)에 essential; 앱을 선보였다.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만건을 달성하며 대표적인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삼성 TV essential; 앱의 인기는 편리한 사용성과 감각적인 콘텐츠가 주된 원인으로 꼽힌다.

 

essential; 앱을 실행하면 검색 없이 바로 음악을 감상하거나, 다양한 테마 및 장르의 콘텐츠를 살펴보면서 분위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NHN벅스는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세련된 essential; 배경 디자인을 선보여 TV가 위치한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시킬 수 있게 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TV 플랫폼을 통해서도 essential; 플레이리스트의 특별함을 경험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음악에 비주얼 요소를 더해 공간 분위기를 풍부하게 하는 큐레이션을 제공하면서, 일상 속에 essential;만의 감성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 약 5억 원 바이낸스 지...
그라비티, 1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 전분기 ...
국내 최초 대한적십자사 X 게임업계 협업 ...
505게임즈 '휴먼 폴 폴랫 모바일' 신규 레...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대학 배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링크드, 1.4조원 '크로스' 생태계 합류 기대... 액션스퀘어 원유...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