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무한의 계단', 크리스마스 기념 '밍모의 선물 공장' 이벤트 공개

등록일 2024년12월23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의 게임 내 크리스마스 이벤트 ‘밍모의 선물 공장’을 내년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블랙홀의 힘으로 인해 '크리스마스 나라'에 떨어진 캐릭터 ‘피니’와 ‘밍모’가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선물을 모은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산타 밍모 스킨’과 ‘산타 컴퍼니 배경’을 사용해 계단을 오르며 계단에 놓인 선물상자 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해야 한다. 게이지를 채울 때까지 아이템을 썰매에 모으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달성 보상은 2종의 커스텀 세트를 포함해 ‘성탄절 곰돌이 세트’, ‘스노글로브 버튼’, ‘붕어빵 계단’ 등이다.

 

무한의 계단의 밍모 캐릭터는 98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모바일 게임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밍모’를 게임 캐릭터화 한 것으로, 2020년 12월 게임 내에 추가돼 현재까지 무한의 계단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넵튠은 서울문화사를 통해 밍모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코믹북 ‘미래소년 밍모2’를 12월 27일 출시한다. 이 책은 어린이용 직업 탐구 코믹 스토리북으로, 지난 7월에 출시한 1편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출시 결정된 후속작이다.

 

무한의 계단 게임 IP(지식재산권)는 그동안 과학과 관련된 ‘발명 코믹북’, 초등 필수 수학 개념을 담은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세계의 역사를 담은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등의 시리즈 출간물로 확장돼 왔다.

 

한편, 무한의 계단은 서비스 10년차 게임임에도 아직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무한의 계단의 ‘월간 통합 사용자 수(MAU)’ 순위는 국내 모든 모바일게임 중 아직까지도 10위권 전후의 성적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