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펄즈 신작 수집형 RPG '체이서즈'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공개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25년01월13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펄스(LIFULSE)는 13일, 자사의 신작 ‘체이서즈’의 공개 테스트(OBT)를 1월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이서즈’는 어반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수집형 RPG 게임이다. 태양을 독점한 도시 ‘알루나’와 저항 세력 ‘라인’ 간의 갈등을 중심에 둔 독창적이고 몰입감 있는 서사와 전략적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국내외 서브컬쳐 게임 팬들의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OBT 참여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증정 추첨 이벤트(5인) 자동 참여 특전이 부여된다.


아울러 라이펄스는 현재 ‘체이서즈’의 사전 예약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전 예약 참여 유저에게는 출시 후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수민 라이펄스 대표는 “체이서스 OBT는 유저들에게 게임의 첫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중한 피드백을 수집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 및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