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월드, 셰익스피어 작품으로 하는 마피아 게임 'STAGE: MACBETH' 티켓 20일 오픈

등록일 2025년02월18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관객이 직접 셰익스피어 작품 속 배우가 되는 연극형 게임이 온다. 플레이어블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대표 송인혁, 이은영)는 <STAGE: MACBETH>의 티켓이 2월 20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STAGE: MACBETH>는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인원이 함께 일종의 '마피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범인을 찾는 마피아 게임과는 달리, 관객은 120분 동안 25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가 되어 연극을 하듯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이야기를 완성해야 한다.

 

<STAGE: MACBETH>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인 ‘맥베스’를 기반으로 한다. 원작의 이야기를 그대로 기억하고 있는 인물들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자신이 원하는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전략적으로 행동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따라서 정해진 플롯과 결말이 없어 관객은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게임에 참가하는 25명 모두에게 전용 의상을 제공해 마치 연극 속 인물이 된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역할극이기 때문에 낯선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더라도 빠르게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왕으로 선출되거나 개인 목표를 달성할 경우 특별한 굿즈를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게임은 2025년 2월 20일부터 네이버 예약에서 오픈하며, 첫 주 한정 얼리버드 1만 원 할인 혜택이 있다. 운영 기간은 3월 6일(목)부터 3월 30일(일)까지 (운영 시간: 19:40 - 22:00) 리얼월드의 복합 문화공간인 리얼월드 성수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