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유희왕 마스터 듀얼',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8000만 건 돌파

등록일 2025년03월31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코나미)는 대전형 카드 게임 ‘유희왕 마스터 듀얼’의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가 8천만 건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은 2022년 1월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출시된 게임으로, 4K 해상도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특징이며 PC, 모바일,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번 성과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셀렉션 팩 티켓 3개, ‘사일런트 매지션 LV8’ 프로필 아이콘, 1000젬(유료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셀렉션 팩 ‘메탈레이더즈 도미네이션’에는 ‘풀메탈 붉은 눈의 흑룡’과 ‘Em 트래피즈 하이 매지션’ 등 덱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밖에 유희왕 공식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주최하는 공식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 ‘유희왕 마스터 듀얼 챌린저 컵’의 새로운 시즌이 오는 4월 시작된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 챌린저 컵’은 북미, 유럽 서버 등에서 시즌별로 진행되며, 지난해 7월 처음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된 바 있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 챌린저 컵’ 참가 신청 및 상세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