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푸' 개발사 슬로클랩, 신작 온라인 축구 게임 '리매치' 공개

등록일 2025년04월11일 13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프랑스 파리의 게임 개발사 ‘슬로클랩(Sloclap)’이 온라인 멀티플레이 축구 게임 ‘리매치(Rematch)’를 6월 19일 정식 출시한다고 11일(목) 밝혔다. 플랫폼은 PC(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이며 가격은 32,000원이다.

 



 

출시 전인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PC로 오픈베타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받고 있다. 베타 테스트는 5대5, 4대4 매치로 전 세계 다양한 가상 경기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리매치’는 ‘시푸’와 ‘앱솔버’를 개발한 슬로클랩이 축구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담아 선보이는 신작이다. 경쾌한 3인칭 액션과 온라인 팀플레이를 접목해 실제 필드에서 뛰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태클, 드리블, 조준, 슛 등 상징적인 축구 동작을 액션의 중심에 배치해 플레이어가 경기를 직접 주도하는 체험을 강화했다.

 

유저는 경기 중 오직 한 명의 선수만을 조작한다. 이로 인해 위치 선정, 판단, 실행의 모든 과정이 더욱 중요해지며, 팀원 간의 협업은 경기 승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다.

 

게임 내에는 선수 스탯이나 능력치가 존재하지 않는다. 모든 유저는 동일한 조건에서 시작하며, 승리는 오로지 조작 능력과 전술적 조율에 달려 있다. 슬로클랩은 “공정한 경쟁 환경을 통해 기술 기반의 진정한 축구 대결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리매치’는 빠르고 쉬운 조작과 깊이 있는 전략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파울, 오프사이드, 일시 정지 없이 진행되는 논스톱 매치는 긴장감을 높인다. 기본 조작은 직관적이지만, 승리를 위해서는 정확한 패스, 빠른 반사신경, 팀워크가 필수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전용으로 설계된 만큼, 게임은 모든 순간 즉각적이고 공정한 반응을 제공한다. 유저는 경쟁 모드에서 상위 리그에 도전할 수 있으며, 시즌마다 새로운 게임 모드와 꾸미기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추가된다.

 

‘리매치’는 스탠다드, 프로, 엘리트 총 3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되며, 예약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나 각 콘솔 플랫폼에서 가능하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X(@PlayRemat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