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에 대규모 전장 '라인반트의 성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5년05월21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2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PC MMORPG '히트2'에 신규 전장 콘텐츠 '라인반트의 성전'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대규모 전장 '라인반트의 성전'은 5월 28일부터 6월 24일까지 4주간 각 서버가 한 팀이 되어 진행한다. 총 4개 층으로 구성된 던전의 1층에서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축원의 공물'을 얻어 서버 능력치를 향상하는 '연구' 시스템에 활용할 수 있으며, 2층부터는 봉인석과 변이체를 두고 타 서버와 겨루는 '점령전'을 실시하게 된다. 특히, 마지막 단계인 4층에서는 보스 몬스터 '오블리아'와 최종 전투를 통해 전설 등급 장신구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즌 진행 중 주어지는 다양한 '연대기' 미션을 완수하면 '신성의 금화' 등 재화를 얻어 장비 재료를 비롯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넥슨은 '라인반트의 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7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간제 고대 등급 장비와 골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히트2'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히트 THE 클래스 쿠폰'을 증정하고, 6월 18일까지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출석 일자에 따라 아이템 복구에 사용할 수 있는 '히트 THE 무기/방어구/장신구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히트2'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 '히트투나잇'을 통해 오는 8월 한국-대만의 서버 통합을 발표했다.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서버 통합으로 총 70개의 서버가 함께 '히트2'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며, 5월 28일 한국과 대만에서 동시 시작하는 부스팅 서버 시즌 7 역시 추후 통합 운영해 유저 간 교류를 활성화하고 더욱 다양한 이용자들을 위한 '리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시 계정 기록에 따라 최대 '전설 클래스 선택권', '전설 펫 확정 소환권'으로 교환 가능한 'HIT2 리턴즈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히트2'의 '성전의 지배자'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